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블랙핑크 지수 언니 승무원 출신 남편은 누구? + 인스타그램 주소

728x90
반응형

 


대한항공 승무원을 하다가

현재는 주부라고 알려진

블랙핑크 지수 언니.

 

 

"지수의 친언니 김지윤"

 




뛰어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워낙 예쁜 외모에

프로필사진까지

촬영을 해서 연예계로

진출하는 것 아니냐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별명은?

'군포 한효주'였다고 합니다.

 

 

 

첫째를 키우면서

승무원 일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일하면서 아이들 걱정을 

너무 하게 되었다는 것.

 

 

 

 

지금은 둘째까지 낳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둘째 아이가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하자

재취업해 맞벌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1990년생으로

 나이는 31살.

 

KBS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남편은 누구?

 

지인을 통해

블랙핑크 지수의 언니를 

처음 알게 되었다는 남편.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sns에서 3년간

매일같이 메시지를 보내면서

 꾸준한 구애끝에 결국 만남성사.

 

이후에 결혼까지 가게 되었다고.

 


 

블랙핑크 지수의 친오빠도

미모가 장난이 아닙니다.

 

지수 언니의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jiyyoon_s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