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신현준 셋째 득녀 연예계 대표 늦둥이 아빠 부부 나이차이는 띠동갑?

728x90
반응형




연예계 늦둥이 아빠로 소문난 신현준

셋째를 득녀 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행복하다면서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처음 만나는 딸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거울을 몇 번이나 또 봤다고 합니다





항상 셋째는 딸을
낳고 싶다고 말을 해 왔던 그





아이들에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정준호가 딸을 가졌을 때
유독 부러워 하더니 결국은
소원을 이루게 되었는데요






2013년 12살 연하의 첼리스트 아내와
결혼을 한 신현준

늦은 결혼이니만큼
자녀 계획에 대해
아주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나이를 계속 어필 하는 데도
아내가 계속해서 네 명의 자녀를
갖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는 것인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2살

아내가 연하입니다


당시에 아내는 아들을 낳고 싶다고 하고
신현준은 딸을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장난꾸러기 두 아들의 아빠로
지내온 신현준





드디어 늦둥이 딸 낳았다!! ㅋㅋ




그럼요 안 행복할 수가 없겠네요 ㅋㅋ




50세에 아이가 집에서 아이가
기어 다니는 신현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을
하기도 했었는데..

전 매니저 갑질 논란으로 인해서
하차 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결국 혐의없음으로 불기소처분을
받았는데요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