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차태현 아내 첫사랑 러브스토리

728x90
반응형






표정으로 이미 말하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런 건전한 가족 영화만
ㅋㅋㅋ? ㅋㅋㅋㅋ






당시에 아내가 너무 힘들어할까봐
소속사에 당당하게 찾아가서
육아휴직을 달라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유모차를 밀면서 산책을 하는 모습이
동네 엄마들에게 자주 목격이 되기도 했습니다





첫 아이를 가졌을 때 8개월 정도나
일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와이프와 함께 1년 반 동안
아이만 봤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사람이 그냥 드라마에서
튀어나온것같은 성격인듯

우리나라는 1가정 1차태현 보급을
추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