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뉴스

골목식당 이대 라멘집 어디 주소 전화번호

728x90
반응형

골목식당에 나왔던 이대 라멘집.

 

백종원이 정말 극찬을 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돼지뼈로 육수를 낸

돈코츠라멘이 특히나

맛있다고 했습니다.

 

오사카에 일부러 라멘을 배우러

다녀왔다고 하는 사장님.

 

국물이 특히 맛있다고 극찬을 했는데요.

 

매콤한 된장육수로 낸 라멘.

 

일본에서 배워왔다고 하지만

여기에 한국적인 것을 더해서

만든 것 같아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쯔유 만드는데 일가견이 있다고 한 백종원이

한수 배워야겠다고 할 정도로

맛이 좋은 집이라고 했습니다.

 

 

국물이 특히 꾸릿꾸릿한 맛이라고 하는데요.

 

순대국 같은 것을 생각하면 되는 걸까요?

 

 

 

이것이 바로 

폭풍먹방 

 

이런 집은 꼭 주방도 깔끔한 것이 국룰

 

 

흠 잡을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장님이 인스턴트 라면을 

끓여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8년간 라멘을 연구했지만

그가 좋아하는 것은 바로

인스턴트 라면이라는 반전.ㅋㅋㅋㅋ

 

 

 

 

 

골목식당 1회에 등장한 이대 라멘집.

 

상호는 가야가야 입니다.

 

아무래도 혼날 줄 알고

혼날 대기를 했던 것으로 보이는 사장님.

 

잘나가는집 특징: 혼날줄 알음

안되는집 특징: 칭찬받을줄 알음

 

이런 집들 특징은 뭘까요?

 주방만 봐도 위생이 완벽함.

안봐도 노력을 엄청 했을 겁니다.

 

백종원 특징?

별로인 집은 먹다 말지만

이런 집은 아에 먹방함.

 

상호 가야가야 
매일 11:00 - 20: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찐한 국물이 맛있는 일식 라멘

 

 

네티즌들 평가 모음

 

저기 진짜 맛있어요 ㅋㅋ 학교 앞이라 자주 다녔는데...

ㅋㅋ 특히 부추에 소스... 진짜 최고

 

여기 맛있는데 비싸.....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한국에서 먹을만한 라멘집중 하나라고 생각함

 

난 여기 자주가는데 불친절하다고 느낀적 없음.

여기 라멘집은 야사이 종류가 젤 맛남ㅇㅇ

아쉬운거라면...면리필이 안됨 ㅜㅜㅜ 이것좀 어떻게...

 

여기 가야가야니..?
불친절은 기억안나는데 3명이가서

3명다 노맛이라고 거의 울면서 나온곳인데 ㅠㅠ

내 입맛이 이상한가 ㅠㅠㅠ

 

여기 내 단골집인데 진짜 국물진함!!

약간짜다고느낄수도 있는데

진짜맛있음ㅋㅋ잘되셨음좋게따ㅜㅜ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7-3

 

연락처 : 02-363-7877

 

 

메뉴

7,000원 돈코츠라멘
9,000원 돈코츠 챠슈멘
7,500원 돈코츠 미소라멘
9,000원 돈코츠 야사이 라멘
9,500원 돈코츠 미소 야사이 라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