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애로부부 국가대표 누구 김동준 상간녀 국대용 인스타그램 직접 입장 표명한 너무나 놀라운 상황

728x90
반응형

 

 

1. 국가대표 출신 선수 아내의 사연 

 

 

아내는 남편이 힘들었던 시절부터 곁을 지켰다. 

후보 선수도 안 되는 걸 알면서 남편의 착한 성격과 성실함을 보고 결혼을 했다. 

 

 

그리고 남편은 수십억 연봉의 국가대표가 되자 무명 시절부터 내조를 도왔던 아내에게 이혼 통보를 했다는 것이다. 

없는 살림에도 아이 둘을 살뜰하게 길렀는데 남편에 대해 내조를 해왔던 아내 입장에서는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

 

 

 

남편은 20만원 청소기를 사고 싶다고 하니까 "빗자루나 사서 써라"라고 하는 등 갑자기 돌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2.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누구?

 

해당 선수에 대한 단서는 많다. 바로 남편이 불륜을 저지르면서도 아내 이름으로 기부하며 좋은 이미지를 쌓았다는 점이 있다.

또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외국 리그에 가지 않는 건 아내를 위해서'라고 말했다는 점도 있으며 아내를 위한 노래를 만들었다는 점이 있다. 

이에 누리꾼 수사대가 지목을 한 것은 골키퍼 김동준이다. 국대용은 애로부부에 나온 가명이다. 

 

 

 

3. 국가대표 출신 선수의 사생활 

 

아내는 "남편이 여성 헬스 트레이너와 동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다가 오히려 의처증 취급을 받았다" 고 한다. 

밖에서는 다른 여성에게 호화명품 선물을 뿌리고 다녔다. 무려 300만원이 넘는 목걸이를 선물 받았다는 여성도 있다.

남편은 사연자를 보고 의부증 환자라고 말을 했다. 

 

어느날 갑자기 남편은 친절하게 행동을 했다. 갑자기 잘해주면서 아내에게 다정하게 해서 다시 마음을 잡은 줄 알앗다.

그런데 아내의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를 트집 잡더니 갑자기 아내를 유책배우자로 만들었다.

그러니까 변호사를 이미 알아보고 이혼을 하기 위해 계획을 다 세웠던 것이다. 

 

 

4. 상간녀는 누구?

 

상간녀와 국가대표의 인스타그램에 네티즌 수사대가 달려가 댓글을 달고 있는 상황이다.

 

 

5. 그 외 국가대표 선수의 행동

 

 

공과금부터 아이들의 보험비 그리고 보육비 등을 모조리 끊어버렸다. 그리고는 이혼을 강요했다.

만약에 이혼을 안 할거면 애들을 데리고 자신의 아버지를 모시고 살라고 계속 강요를 했다고 한다.

그렇게 살고 있으면 1년에 한 두번만 들여다보겠다고 말을 했다고 한다.

 

현재 거론이 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는 김동준과 조현우 골키퍼 등이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