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한혜진 확진 충격적인 상황

728x90
반응형

 

한혜진이 코로나 확진이라는 소식이 들려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현재 한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

축구 연습에 여념이 없는데요.

 


특히 발톱이 다 빠질 때까지
연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디는 오히려 다칠까봐
연습 좀 그만하라고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바로 축구계가 놓친 인재 아닌가요?

하지만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서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최근에는 녹화가 진행되지 않았지만
멤버들이 워낙 연습에 열정적이라
따로 별도 연습을 진행했다고.

그래서 더 광범위하게 조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몇해 전에
축구 팀을 만들자고 했던 한혜진.

정말 축구에 진심인 듯?

 

 

술취해서 한 말인 줄

알았다고 ㅋㅋㅋ

 

 



하지만 그녀는 진심이었다.
ㅋㅋㅋㅋ

어서 회복해서
다시 축구에 진심인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