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야옹이 전선욱 결별 이혼 연봉 나이차이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웹툰 작가로 유명한 전선욱이

아무튼 출근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일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728x90

 

 

 

작업실은 신촌에 있다고 하네요.

 

4층이 작업실이라고.

 

이사한 지 얼마 안 되어서

휑하다고도 이야기를 합니다.

 

 

학교 동기인데

유능한 친구라고 하면서

함께 일하고 있는 직원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본인의 작업공간도 

다 공개를 했는데

인형도 보이고 커플 템도 보입니다.

 

 

 

현재 1년 반째 열애 중인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

 

책상 위에 함께 찍은 사진들을 두고

바라보면 힘을 낸다고 합니다.

 

토요웹툰이라 일요일부터

스토리를 조금씩 구상.

 

월요일에 출근을 해서 스토리를 작업.

 

직원들이 화, 수, 목 출근을 하는데

그때 그림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퇴근 시간은

그때그때 다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직장인처럼 정해져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직원들은

시간 맞춰서 퇴근하는 듯.

 

작품에 달리는 댓글을

 굉장히 자주 본다고 하네요.

 

댓글에 악플이 많지 않은 듯?

 

그렇게 생각하자마자

바로 악플 공개를 하네요.

 

 

그런데도 이 상황을웃어넘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쿠키 달달하시지예?아놔 ㅋㅋㅋㅋㅋ

 

 가장 상처 받았던 댓글은?

 

쿠키로 스포츠카를 타더니

독자가 우습냐

 

이 댓글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여자 친구를 만나서

리스페시 한다고 합니다.

 

최근 질질 끈다는 얘기가

 너무 많았다고 하는데요.

 

싸움 장면을 그리는 게

난이도 최상인데

구상해둔 내용상 

그동안은 그리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독자들에게 영상편지도

남기기도 했습니다.

 

조금만 참아달라고 하는...

 

ㅋㅋㅋㅋㅋ

 

 

대단한 거를 켤 줄 알았는데

메모장을 켜서 작업을 하는 모습.

ㅋㅋㅋㅋㅋ

 

그리고 딴짓을 하는 건가?

 

하고 보니까 딴짓은 아니고

시청각 자료를 보면서 

어떤 포즈를 그릴 건지

연구를 하는 거라고 합니다.

 

본인의 상상을 기반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자료를 보면서 

하다 보니 이렇게 퀄리티가 높은

작품이 나올 수 있는 거겠죠?

 

 

아니 그런데 너무 

스토리 내용이 빈약?

 

본인이 생각하기에 

그림이 9이고

스토리는 1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728x90

 

저 정도만 그려도 

천재라고 할 수 있다?

 

그건 나도 할 수 있잖아

라고 하는 광희 ㅋㅋㅋㅋ

 

정말 광희 너무 웃긴 듯.

 

 

 

그리고 생각보다 몸을 

많이 쓴다는 이야기를 하는데요.

 

어려운 포즈를 직접 해보며

촬영을 해서 이것을 보고서

그림을 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무실에 찾아온 

여신강림의 작가.

 

마감을 해서 

피곤한 상태로 방문.

 

 

 

남자 친구가 감정 기복 없이 

작업을 하는 편이라서

존경한다고 합니다.

 

전작 가는 로봇 같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이야기하기도.

 

조금의 거리를 이동해도

손을 꼭 잡고 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부러움을 유발.

 

 

진짜 이게 바로 사랑의 2인 3각인 듯 

ㅋㅋㅋㅋㅋㅋ

 

하나 둘 구호 맞춰서

이동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정말 이상적인 몸매의 소유자

만화 속 캐릭터와 정말 똑같은

라인을 가진 그녀.

 

야옹이 작가의 본명은 김나연.

 

키는 170센티고 몸무게는 52kg.

 

상위 랭크가 된 웹툰 작가들은

정말 억대 연봉을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생 존망 완결 선물로

야옹이 작가에게 롤렉스 시계를 

선물 받기도.

 

이를 자랑하면서 

올리기도 했다는 사실!

 

 

 

전선욱 작가는 1987년 인천 출신으로

경기대학교 애니 영상과를 졸업.

 

야옹이 작가와는 2020년 

10월에 열애설이 났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연봉은 3억원

집은 서울 트리마제 아파트입니다.

 

전선욱 작가의 연봉은 

비공개이나 5억 원이라는

이야기가 가장 많습니다.

최근에도 두 사람이 함께

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이

목격 된 것으로 보아 결별설은

사실이 아닌 듯 합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1991년생으로

30세입니다.

 

전선욱 작가는 1987년생으로 

35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