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권정열 나이 논란 과거 아내

728x90
반응형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태어난 권정열은 본관이 안동 권씨입니다.

키는 170cm이고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는 2004년 해령 1집 앨범으로 했습니다.

 



권정열의 소속 그룹은 10CM입니다. 

특히 배우자가 김윤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되었죠!
 
권정열의 나이는 1983년 3월 1일 40세입니다. 진짜 동안 중에 최강이신 듯.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한때 안경 벗으면 절대 안되는 연예인으로 불렸는데 안경 벗어도 동안일 것 같죠?

 

 

논란이라고는 없을 것 같은 권정열에게도 논란이 있었습니다. 

걸그룹 마마무 휘인과 공연 도중 한 발언이었는데요.

 



2016년에 공연을 하다가 짧은 치마를 입은 휘인에게 스태프가 무릎담요를 덮어줄 때 일어난 일입니다.

무릎담요로 휘인의 다리를 가리자 “남자분들한테는 되게 실례한 걸 수도 있는 건가요? 아니죠”라는 말을 했습니다.

이때 누리꾼들은 왜 그게 실례라고 표현하는거냐라며 의아했습니다. 이는 여성 관객도 그렇지만 남성 관객들에게도 실례되는 표현이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예비군 훈련에 불참을 해서 논란이 되기도 했죠.

 72시간의 예비군 훈련이 부과됐지만, 단 한 차례도 훈련에 참가하지 않아 고발당한 과거가 있습니다.

권정열 측은 “이사와 음반 준비 등으로 제대로 챙기지 못했다. 앞으로 있을 예비군 훈련에는 빠짐없이 참여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예비군 불참은 중죄는 아니더라도 벌금도 나오는 엄연한 경찰 고발 대상 사항이기 때문에 당시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권정열의 아내는 여성 인디 듀오 그룹 옥상달빛 멤버인 김윤주입니다. 2014년 6월 14일 10CM 권정열과 결혼했습니다.

권정열 아내 김윤주는 찬양집회에서 공연을 많이 합니다. 그런데 남편인 10cm 권정열도 아내인 윤주씨를 보고 교회를 따라 다녔다고 합니다.

 



김윤주와 권정열은 KBS 2TV 〈유희열의 음악친구〉 라이벌 열전을 함께 진행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윤주는 “원래 권정열과 극혐하던 사이였다”라고 했습니다.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의 권정열은 유난히 ‘홍대 허세’느낌이 강했다고 합니다.

그게 그 유명한 홍대병인가요?

 



당시에 10cm가 ‘아메리카노’로 대박을 터뜨렸을 때 아내 김윤주는 “가사가 이게 뭐야. 진짜 쉽게 쓴다”라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점점 가까워지면서 매력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같은 해 6월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데이트도 주로 홍대 근처에서 했다고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