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이다영 반박 결혼 사건 총정리 요약 성지글까지 주목 받는 남편 인스타 계정 주소는?

728x90
반응형

 

 

1. 이다영의 가정폭력

배구선수 이다영의 남편이 이다영에게

상습적으로 폭력을 당해왔다고

주장하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화제.

 

관련된 카톡 등을 공개했습니다.

 

폭력으로 인해서 

우울증과 공황장애 등에 

시달리고 있다면서 

관련 진단서 등을 공개한 남편.

 

 

 

2. 성지순례글 인스타 주소

 

이다영의 남편이 오래 전에 

남겼던 인스타그램에는

 결혼과 관련된 정황들이 

남아있습니다.

 

당시에 팬들은 그저 사귀는

남자친구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의 인스타는

삭제가 된 상황입니다.

 

 

 

당연히 이런 글을 보면

결혼을 한 것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3. 이다영의 반박

 

남편의 폭로 내용에 대해서

이다영이 반박을 하고 나섰습니다.

 

약 4개월동안만 혼인 생활을 

유지했고 그 이후에는

별거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 조건으로 돈을 달라고

남편이 요구했다고 주장.

 

또한 부동산까지 달라고

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4. 남편의 추가 폭로 

 

남편이 이다영의 반박에 

또 다른 추가 폭로를 하고 나섰습니다.

 

바로 이다영이 잦은 외도를 했다고.

 

동거까지 한 기간을 합쳐보면

1년 여 시간 동안 같이 살았는데

신혼집 전세금 그리고 가전제품들, 

그 외 생활비도 모두 

남편이 부담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이다영의 마음을

돌려보려 노력을 했다는 남편.

 

이제는 이다영이

'너도 억울하면 바람 피워라'

라고 응수를 하고 있는 상황.

 

 

 

5. 팬들의 반응은?

 

인스타에서 결혼한 티를 냈는데도

다들 결혼쪽으로

생각도 안한 이유가 바로 이거지 18년부터

남친 내가 기억나는것만해도 둘인데ㅋㅋ

 

난 진짜 당황스러운게

18년에 결혼했다잖어

근데 이다영 18년 이후로 계속 남친 있었는데ㅋㅋ

하여튼 칼들고 협박도 했는데

외도도 뭐가 무섭겠냐만 충격이긴 함

 

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