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공짜로 돈 버는 법 : 얼굴 비대칭 고치는 법

728x90
반응형

 

 

 

 

 

셀카로는 참 괜찮게 나오지만
남이 찍어주면 
너무 맘에 안 드는 경우가 많다.

거울 속의 나는 괜찮은데
사진 속의 나는 최악이다.

이런 경우에는 바로
얼굴에 비대칭이 
있다는 사실. 

 

 

모든 사람들이 다 

비대칭이라고는 하지만

연예인들을 보면

티가 안 나는 경우가 꽤 많다.

 

대칭에 가까울 수록

미남, 미녀라고 

하는 것도 사실임.

 

그런데 왜 나는

유독 비대칭이 심해보일까?

 

이건 관리에서 

나오는 것도 맞다.

 

나도 비대칭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스트레를 받았다.

 

그러다 지금은

노력으로 인해

 거의 고쳐졌다고 생각하는데

그 비법을 공짜로 알려드리겠다.

 

처음에 내가 시도한 것은 

바로 팔자주름 필러였다.

왜냐하면 나는 한 쪽에만 주름이 있었는데

단순히 이 주름을 채우면

될 거라 생각했다.

 

병원 의사들에게 가서 상담을 해도

당연히 도움 될거라고 했다.

결과는?

물론 그때 당시에는

그 부분이 채워지니

괜찮아 보인다.

 

그런데 그게 붓기때문에

채워져 보이는 것이지

실제로 근본적인 원인은

그대로기 때문에 결국 

금방 돌아온다.

 

그 다음에는 실리프팅을 해봤다.

이 또한 유명블로거가

주기적으로 하고 

찐후기를 올려주는 곳으로

찾아가서 했는데

확실히 착 피부가 올라붙고

비대칭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기는 하다.

 

그런데 이게 뭔가 하면 할 수록

얼굴이 인위적인 것 같고 

눈꼬리까지 묘하게 올라가는

느낌이 드는 것이다.

 

(장기적으로 가는 

실은 부작용 위험성도 크고

계속 이물감이 느껴진다고 해서

하지 않았다)

 

아무튼 지금까지 언급한 방법은

당시에만 효과가 있어 보이고

심지어 플라시보 효과도 

어느정도 많이 있는 듯.

 

내가 비대칭 교정에

진짜 효과 본 것을  

공개하겠다.

 

 

1. 비대칭 거울

2. 5천원짜리 마사지

3. 요가

4. 비대칭인 쪽으로 음식 먹기 

 

 

왜 이런게 효과 있냐고?

 

생활 속 습관에 의한

비대칭은 생활 속 습관으로

고쳐야한다.

 

비대칭 거울을 사고나서

(검색만 해봐도 여러 종류 나온다)

내 얼굴을 살펴보니

웃을 때 표정이 한 쪽만 

입꼬리가 올라가고

한 쪽 근육이 굳어있다는 걸 파악.

 

그래서 그 쪽 근육을 

롤러로 계속 밀어 올려줬다.

 

그리고 한쪽으로 누워서 잤는데

베개도 새로 바꾸고

천장을 보고 자도록 노력했다.

 

그리고 무의식적으로 

한쪽 턱으로만 음식을

먹고 있다는 걸 깨닫고

(밥 먹으면서도 비대칭 거울을

보다보니 깨달았다)

 

다른 쪽으로 먹기 시작.

 

진짜 놀라운게

단 며칠 만에 개선이 되는게

눈에 보였다.

 

그래서 아 결국 아무리 뭘 해도

생활 속 습관을 못 고치면

소용이 없구나. 깨달았다.

 

비대칭의 근본적인 원인은

골반에서 온다고 하니

요가를 찾아보고

꾸준하게 하니까

정말 이것도 효과가 있다는.

 

한 두가지 자세만 꾸준하게 해도

효과가 있다!

 

 

 

 

 

 

 

이 자세가 효과가 제일 좋았다.

 

그리고 제일 싼 롤러 사서

비대칭 거울 보면서

밀어올려줬다.

 

 

 

 

 

 

 

 

 

이런거라는.

나는 5천원ㅋㅋㅋ 주고 샀다는.

 

그리고 근육이 굳은 쪽으로

입꼬리 울리려는 노력을 

계속해서 하니까

확실히 달라지는 것 같음.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것만 

해결하려고 저처럼

쓸데없는 ㅋㅋㅋㅋ

돈 쓰지 마시라고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