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손새은 나이 프로필 집안 역시 금수저는 다르네

728x90
반응형


손새은은 1997년생이고 2017년에 KLPGA에 입회를 했다. 손새은의 나이는 26살이다. 

그는 주특기는 퍼팅이며 연습량이 많아 정확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라 했다.

 



이미 손나은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열애 사실이 포착되었던 적이 있다.

손나은이 11월 1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용산구에 있는 바비큐 전문점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그리고 임찬규가 같은 음식 사진을 올리며 이들이 함께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이와 함께 손나은의 집안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손새은은 초등학교 시절에 아버지 손승완이 권유해서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

 



어린 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상위권을 수상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손나은은 어린 시절에 오래도록 미술을 준비했던 것이 알려졌다. 아무래도 입시미술에 비용이 많이 들기 마련. 그래서 누리꾼들은 금수저 집안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그리고 손나은의 집이 청담동이란 것도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 손나은 손새은의 아버지는 교수, 어머니는 미술학원 원장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손나은과 손새은은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둘 다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손나은은 "동생이 골퍼 손새은 선수다"라고 말을 했다. 

 

 

그리고 동생이 T사 모델도 했고 PGA따려고 시합 준비를 하고 있다며 자랑을 했다.

손새은 키 175cm이며 소속사는 YG스포츠이다.

손새은의 가족은 언니 손나은, 학력은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나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