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전진♥ 류이서 성형설에 대해 입을 열다? 16년 전 사진 공개한 이유는?

728x90
반응형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

류이서가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는데요.

 

 

728x90

 

 

 

 

전진은 류이서의 친구들에게

아내의 학창시절이 어땠는지 물었습니다.

 

친구들은 "화이트데이가 되면

학교 앞에 남학생들이 줄을 서있었다.

학교 앞에 꽃 배달도 많이 왔다"고 

했는데요.

 

 "여고 1학년 시절에 이상하게

묘한 기 싸움이 있었다

이서가 도도한 인상 때문에

별로 마음에 안 들었다

경계를 하고 있었는데

음악 실기시험에서 너무 많이

떨려하는게 보였다

본인 차례에 나오지도 못했는데

겨우 나와서 너무 떨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그때 마음이 확 열렸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은 류이서가

근거 없는 성형설과 개명으로 악성 댓글을 받자

기분이 나빴다고 하는데요.

 

 "성형을 전혀 안 했는데 눈에

콧볼까지 성형 했다고 하니

친구들이 너무 억울했었다

못생겼다고 말하는 댓글은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안 한 성형을 했다고 하니까 화가 났었다"

고 억울해 했는데요.

 

이어 공개된 21살 류이서의 사진.

지금과 변함 없는 청순한 모습이

눈에 띕니다.

 

 

728x90

 

또한 류이서는 인중의 점을

제거한 적이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친구는 류이서가 점 있을 때가

더 매력적이었다고 했는데요.

 

"예전에는 미인점이나

복점이라고 못 빼게 했었는데

비행을 하는데 점 때문인지

고객들이 기억을 너무 잘해서

날 너무 잘 기억하는 게

스트레스를 받아서 점을 뺐다"

라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전진도 아내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개명의혹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습니다.

"원래 이름이 '유주현'이었는데

두음법칙으로 '류'가 '유'로 바뀌게 되었다.

집안 성이 '유'로 다 바뀌어졌는데,

두음법칙의 예외로 인정,

그래서 다시 '류'로 바뀌게 됐다"

그러다보니 "류주현이라는 어감이 세게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주변에서 권유를 해서 개명을 하게 되었다"

 

친구들은 개명했다는 이유만로

악성댓글을 남기는

사람들을 이해 못하겠다며 

 류이서를 위로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