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매거진

김태희 과거 성형 사실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 어느 정도 였기에..?

728x90
반응형

 

 

 


김태희의 서울 대학교

재학 시절 모습이 화제입니다.

 

얼굴도 이기적이지만

성적도 굉장히 이기적인 그녀!


명문여고인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요.


졸업후에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에 진학을 했습니다.

 

 

 

 

 

 

 


이하늬 오정연과

서울대 3대 미녀라고 불렸던 김태희!


김태희가 지나가면 지나가던

사람들이 몰려 들었다고 합니다.
99학번 김태희가 걸어가면
얼굴에서 빛이 날 정도 였다고 하는데요.

 

 

 

 

 

 


거의 얼굴로 만렙 찍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녀에게 흑역사란 전혀 없어보이죠

우연히 지하철에서 광고대행사 디자이너를
만났다는 그녀.

 

 

728x90

 


2000년도에 일반인 대학생 모델로
생리대 광고를 찍으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특히 이하늬와 함께 담소를 나누는
이 사진이 화제인데요

 

 

 

 

 

 


사진이 찍히는 줄 모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이죠!

대학교 시절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시절에도
김태희를 보기 위해서
학원에 등록 하는 남학생들이
그렇게 많았다고 합니다.

 

 

 

 

 

 


덕분에 김태희는 학원에 공짜로
다닐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시절 부터 전교일등을
여러번 했었던 김태희!

 

 

 

 

 

 



울산에서 학교를 다녔던 김태희는
당시에 비평준화 지역으로
울산여자고등학교에 다녔는데
중학교 때 성적이 우수했던 친구들만
다닐 수 있었던 학교였다고 합니다.

 

 

 

 

 

 

 


서울에 다니던 시절에 과외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과외를 받았던 학생이 인터넷에
경험담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태희가 “왜 이해가 안 돼?”하고
울상을 지을 때마다 자신이
이해를 못 했다는 사실에 대해
죄책감이 엄청나게 들었다고 합니다

그 글의 댓글에는 김태희와 공부를 하고
대학교에 들어갈 수 있었다는 사실이
굉장히 놀랍다며 그 학생의 집중력을
칭찬하는 댓글로 가득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예쁜 여자라 할 정도로

너무나도 완벽한 그녀라

성형 의혹 소문까지
돌았던 김태희

 

 

 

 

 

 

 

 


하지만 지금과

정말 크게 다를 게 없는
모습이죠
이게 바로 타고난 미인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김태희 나이는 1980년생으로
41세 입니다

728x90
반응형